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찾기

 > 초등 선생님  > 문선진   > 선생님 通 게시판

선생님

pic

제대로 흡수되는 스펀지 수학

문선진 선생님

강의만족도 100% 24시간 답변율 85%
프로필 강의ot
글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29286 새학기 새학년 시작!!!!!!!!!!!!!!! 문선진 2015-03-05 2155

얘들아~~~~~~

오늘 날씨 완전 춥드라ㅠㅜㅠㅜ 바람에 날라갈 뻔 흐드드

요주에 완전 꽃샘 추위에 뭐 완전 한겨울 같지??

새 학년 올라갔고, 새 학기 시작됐고, 선생님도 새롭고, 친구들도 새롭고 ㅋㅋ

마니마니 설레이는 3월이네~~~

선생님도 항상 새 학기에는 새노트에 새 학용품에 잔뜩 사서

계획표 완전 빡세게 세우고 야심찬 계획을 막 세웠던 기억이 난다 ㅋㅋ

지킨 것도 있고, 지키지 못한 것도 있었지만 서도 ㅎㅎ

또 그 때는 시험이 없는 세상, 빨리 어른이 됐음 하는 생각이 있었지만,,

너희도 나중에 보면 한다,,지금 너희 때가 진짜 좋은 때라는 것을 ㅋㅋㅋㅋ

 

여튼,,선생님은 또 말이양 ㅎㅎ

 요번에 선생님이랑 새로 만나게 되는 친구들, 또는 5학년 때부터

쭉 이어지는 우리 친구들이 너무너무 소중하고 항상 설렘 가득이란다 ㅋㅋㅋ

쌤 따끈따끈한 신상 강좌!!

요번에 새로 나온 책 우공비 문제 짱 6학년 1학기 알고 있음둥??ㅎㅎ

지금 듣고 있는 친구들, 아님 새로 들어온 친구들,,

항상항상 집중해서 강의 잘 들어주공,,ㅎㅎㅎ

 

집중하기 위한 가장 좋고 기본적인 팁!!!

무엇보다 스마트폰 멀리 하기!!! 스마트폰 중독으로 핸드폰을 손에서 못 놓는 친구들 있지??

항상 강의 들을 때는 잠시 다른 데다 두고,, 강의에 집중하기!! 알았지??

 쌤이 곧 이벤트도 할 예정인데, 뭘 해야 될지 고민중 고민중ㅎㅎ

이벤트 빵 터트리면 마니마니 참여해주공,,

날씨 아직 쌀쌀하니까 옷 따순 패션으로 하고 댕기고,,,글도 인사도 댓글고 마니마니 부탁드려용(꾸벅)

그럼 아리용~~~~!!!!!!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