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로그인
손석민 선생님
고효율학습의
처음과 끝
중등 선생님
매일매일 깨닫는 즐거움!
쎈닷컴 선생님이 함께합니다.
깨닫는 즐거움, 쎈닷컴

고효율학습의 처음과 끝

손석민 선생님 프로필 강의 맛보기

강의만족도 : 100% 24시간 답변율 : 100%

글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33546 와 마법이다ㅏㅏ!! 김담덕 2020-01-04 337
2020 [쎈] 중2(하) 전범위

원래는 이런거 안할라고 했는데 상품도 주고 선생님들이 보고 뭔가 충고같은걸 알면 좋을거 같아서 씁니다!

떄는 여름방학때 제가 예전에 엄마가 저보고 수학 성적이 너무 낮다고 학원이나 인강을 선택해서 빨리 보라고 해서 그냥 얼떨결에 인강을 샀습니다.

그래서 인강을 사고는 보긴 봤는데 언제는 보다가 안보다가 엄청 불규칙적으로 강의를 들었었죠 그리고 그냥 강제로 들었던거 같은데 보다보니까 수학이라는게 재밌어지게 강의를 하더라고요 (아 그리고 강의는 손석민 선생님꺼 들었습니다.)그렇게 신기해하면서 강의를 들으면서 슬슬 꽤 되드라고요 그리고 복습하면서 문제를 풀어보니까 아주 쉽게 풀리더라고요 아 그게 진짜 신기해서 그때부터는 이제 수학공부가 규칙적으로 됬죠. 그때 성적이 20~60 이였는데 이제 이강의 를 보고 진짜 금방 올랐어요. 이제 개학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단원평가를 보는데 모든 문제가 쉽게 풀려서 놀랐어요.

그래서 95점을 맞았는데 그거도 하나는 학교랑 쎈 강의랑 과정이 살짝 달라서 못 배운 부분이였는데 그거치곤 너무 잘봐서 계속 꾸준히 봐서 다음 단원평가에는 100점을 맞고 와 이강의가 진짜 너무 고마웠죠 그리고 기말고사는 아쉽게 88점을 맞았는데(기말도 객관식은 실수 하나 있었고 서술형은 한문제 답을 거꾸로 써서.. 아니면97점인데) 점수는 이래도 진짜 신기한거는 이번 기말고사는 진짜 어려웠다고 했는데 진짜 잘하는애들은 서술형에 답도 몼쓰는데 저는 아쉽게 실수하고도 자는 여유도 있었고 모든 문제에 대해서 다 답을 알고 있었어요. 그리고 나니까 이제는 엄마가 빨리 중3거를 사라고 재촉하고재촉해서 중2강의도 안끝난는데 사네요ㅎㅎ 와 진짜 월래는 이런거 하지도 않고 길게 쓰지도 않는데 과학탐구 보고서 이후로 이렇게 쓰는건 진짜 오랜만이네요(어차피 450타라 오래걸리진 않음) 그리고 이제 평균 40점맞은 1학기도 공부해야되는데 이거는 돈이 비싸서 함부로 못사겠네요 엄마도 이거는 지난거라 무료거를 보라고 하는데 사기는 비싸고 개념강의만 따로 듣고 싶은데 그게 없네요.. 그냥 손쌤 강의 하는거에서 앞에 있는 강의 부분만 잘라다가 따로 싸게 강의만 듣는게 있었으면 좋겠어요.. 저는 당첨보다 이걸 원합니다. 만약 제꺼가 당첨되면 상품말고 개념만 따로 있는 강의에 대해서 상의를 한번만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2000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