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로그인

쉽지만 강하게 수학을 휘어잡는

김재은 선생님 프로필 강의 맛보기

강의만족도 : 100% 24시간 답변율 : 87%

글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33427 정말정말 고맙습니다. (사진첨부) 이수현 2019-07-14 236
2019 [개정] [개념쎈] 수학Ⅰ 전범위

저는 원래 고등학교에 올라오고나서부터 성적이 많이 떨어졌습니다. 학원을 가도 과외를 해도 성적이 잘 오르지 않았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원래 싫어하던 수학이 성적조차 나오지 않자 저는 수학에 흥미를 잃어버렸고 점차 수학을 멀리하게 되어 말로만 듣던 수포자가 되어가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와중 친구가 인강을 통하여 성적을 많이 올랐다고 하여 한 번 부딪혀보자는 심정으로 인강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고등학교 1학년 때 프리미엄패스를 구매하여 개념 쎈과 쎈을 병행하면서 문제를 풀어왔지만 성적은 쉽게 오르는 것이 아니였습니다. 이번에도 성적이 오르지 않자 저는 문제점이 무엇인지 파악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이유는 인강을 그냥 듣는 다는 것이였습니다. 필기와 선생님의 말씀을 거의 정리하지 않아 시간이 지날 수록 까먹는다는 것이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처음부터, 기초부터 하기로 마음을 먹었고 인강을 들으며 선생님이 하시는 말들을 하나하나 개념노트에 정리를 하였습니다. 예를 들어 개념쎈 같은경우는 대표유형00번을 선생님이 설명해주시면 그 대표유형을 선생님이 강의하신대로 받아적고 다시 문제를 푸는 노트에 혼자 풀고 틀리면 다시 풀어서 맞을 때까지 풀었습니다. 유제도 빼놓지 않았고 만 틀린 문제가있으면 오답노트에 풀어 확실하게 정리를 하였습니다. 

성적은 제 노력을 배신하지 않았습니다. 수학에 향한 저의 노력과 열정은 느려도 몇 개월간 꾸준히 했던 나에게 `고생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자`는 의미를 담은듯한 성적 2등급을 선물로 주었습니다. 이번 학교 시험 뿐만 아니라  6월 모의고사도 2등급을 맞았지만 저의 목표는 1등급입니다. 여기서 만족하여 멈추지 않고 더욱더 노력하여 1등급이 될 때까지 열심히 들을 것입니다.

현재 저는 수학 2를 개념쎈으로 듣고 있습니다. 앞서 했던 것처럼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할게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