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찾기

 > 강좌 선택 > 강좌목록 > 강좌안내

강좌

손석민 선생님
손석민 선생님
h 개설강좌바로가기
완강 도서무료쿠폰

30시간만에 완성하는 수학적 자신감
2017 [라이트쎈] 중1(상) 전범위 트위터 페이스북
강좌안내
강좌분류 전범위 강좌유형 내신
수강대상 수강기간 150일
강좌구성 51강 교재 라이트쎈 수학1(상)
미리보기
결제안내
132,000원
장바구니 결제하기
강좌정보
강좌소개
강좌특징

▶ 강의특징
- 전 단원과의 연계 학습으로 학습 내용의 체계화

- 쉬운 예와 자세한 설명으로 수학 재미와 자신감 확립

- 실제 내신 성적 향상을 위한 실출제율&방향에 근거한 상세 풀이

- 출제율 높은 실전 유형을 바탕으로 핵심 개념 및 유형 30시간 단기완성

. 

▶ 추천대상
- 단 한번이라도 수학을 포기하고 싶은 경험이 있는 중하위권 학생
- 짧은 시간에 개념과 중상 난이도의 유형까지 모두 마스터하고 싶은 학생

- 개념은 아는데 변형된 문제풀기가 너무 어려운 학생

- 상위권으로 도약하지 못하고 중하위권에서 정체되어 있는 학생

. 

※ 고난도 핵심문항 강좌란?

신사고 교재 내의 `무료 모바일러닝 문항`을 PC에서 문항별로 수강할 수 있는 강좌입니다.

`내공부방>수강 중인 강좌`의 `문항별 학습` 탭에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 손글씨 강의 무료 제공!

전범위 강의에서 해설하지 않은 문제는 문항별 학습 탭에서 손글씨 강의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강좌범위 Ⅰ. 자연수의 성질
Ⅱ. 정수와 유리수
Ⅲ. 방정식
Ⅳ. 함수
문항별 강좌 고난도 핵심문항 해설강의 추가제공
교재정보
교재정보
자세히보기
교재명
라이트쎈 수학1(상)
연도
2017년
대상
중1

1. 전국 내신 기출 문제 중 어렵지 않은 문제 총정리
2. A, B 2단계 난이도로 구성
3. 세분화된 유형 제시
4. 출제율 높은 기출문제로 구성된 단원 마무리를 통해 실전 완벽 대비
학습과정
수강후기
수강후기
제목 만족도 작성자 등록일
best 완강
[완강했어요]
별5개 류희원 2017-03-05

드디어 2017 [라이트쎈]1()전범위 완강!!! >-< 강의가 많았고 주어진 시간이(갠사로) 28일밖에 되지 않아서 수강할수 있을까 걱정이 많이 되었는데 손석민쌤의 친절하신 설명과 문제풀이로 끝내게 되었어요감사의 표현으로 간단한 수강후기 남겨요! ( 후기로도 남기지 못한 장점들...^)

 1. 강좌의 /단점-장점일단 장점이 너무 많은데 한두개만 이야기하자면... 손석민 선생님께서 설명을 너무 잘해주심!! 제가 개념을 듣기 전에 문제집을 한번 읽어봤을때 이해되지 않던 부분도 손쌤의 강의를 듣고 나니까 이해가 완전 됬어요! @.@ 쎈과 함께 들으니 정말 이해도  되고 자신감도 붙는것 같아요! 두번쨰 장점은 풀이가 쉽고 간단하다는것! 혼자 풀때는 모르겠고 해설을 글로 봐서도 이해되지 않는 부분들이 강좌를 들으니 이해되고 다시 풀어봤을때도 혼자 풀수 있어요~! 간단하면서도 중요한 핵심들로 이루어진 문제풀이!! 저는 부분이 가장 좋았던것 같아욤! ^_^ 세번째 장점은 무료 제공되는 문항별 학습!! 손글씨 해설강의를 통해서 강좌에 미처 나오지 못한 부분들이 나오니까 정말 좋았습니다마지막으로는... 손쌤의 재미있는 농담과 가끔씩 설명해주시는 일상의 예를 활용한 개념설명!!!! ㅋㅋㅋ 가끔씩은 ?? 이게 무슨 소리지... 하는데 손쌤이 붕어빵() 호떡을 이용해서 설명해주시면 재밌고 죠았어욥 ㅋㅋ  -단점

단점은,,,,.......진짜루 없는데 하나를 굳이! 쓰자면 문항별 학습이 모두 제공되지 않는다는점!! 그러니까 B단계 트레이닝중에서 빠지는 문제들이 조금 있어서 아쉬웠다능...! 손쌤 강의 듣고시픈뎁ㅠ^ 그거 말고는 단점 없는 정말로 완벽한 강의인듯!!><

 2. 나만의 강좌 활용법-STEP1 강좌를 듣기 전에 문제집을 한번 훑어보고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을 체크해둔다-STEP2 개념 강의를 통해 체크해두었던 부분을 확인하고 개념을 완벽히 이해한다-STEP3 유형 부분을 듣기 전에 문제를 푼뒤 답을 맞춰보고 틀린 부분을 표시해둔다-STEP4 강의를 들으면서 틀린 부분을 확인한다-STEP5 학교시험 PREVIEW 실제 시험처럼 제한시간을 정한뒤 문제를 풀어본다-STEP6 학교시험 PREVIEW에서 틀린 부분을 강의를 통해 이해하고 다시 문제를 풀어본다

-STEP7 모든 개념,유형,시험까지 마스터해 수학왕이 된다

 3. 강좌를 추천하는 대상

- 강좌는 저처럼!(ㅋㅋ) 수학을 싫어하시고 복습보다는 예습을 하려고 하시는 분들!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학교 진도를 나가기 전에 간단히 개념을 이해하고 문제푸는 능력도 향상시키기에 좋은것 같아요! 수학한테 쉽게 다가가기 어려우셨던 분들! (가까이하기엔 너무 그대 ㅋㅋ) 강좌로 자신감도 늘리고 수학과도 친해져보시는것 어떤가욧?? 헤헤

 4. 마지막으로 손쌤께...-개인적으로! ~~~~~~말로 손쌤이 수강후기를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정말루 감사하다는 이야기를 하고 싶어요! 그리구 소소한(?) 바램이 있다면 손쌤께서 후기에 댓을 달아주시는것! 그리고 꿈은 완강 이벤트 당첨.... 조심스럽게 희망해 봅니당...히히 근데 오해하시면 안되는게 이벤트에 당첨되고 싶어서 후기를 작성하는게 아니라는거....! 그리고 후기에 말들이 정말 진심이라는거... ^*^손쌤! 이런 강좌 만들어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감사함 보답하기 위해서 앞으로 수학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est
짱 완전 추천합니다!!! (1)
별5개 문성준 2017-02-17

정말 손석민 쌤이 설명을 정말 잘하시는것 같아요 그래서 정말 추천하고십어요 그리고 정말 최고에요!!.강좌의 장/단점

우선 장점은 선생님 설명이 엄청 꼼꼼합니다! 이번에 중1 올라가면서 초등학교때처럼 쎈 샀는데 너무 어려운거에여ㅠ 내용도 많고 용어같은 것도 많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더 쉬운 문제집으로 바꿔야하나 해서 친구들이랑 서점에 갔는데 라이트쎈이라고 교재가 새로나왔다고해서 봤는데 쎈이랑 우공비 중간같은? 좀 더 그림같은 것도 많고 설명도 많은데 쎈처럼 문제도 많고~ㅋㅋㅋ 그래서 고민없이 이걸로 샀어요! 쎈 C단계 어려워서 항상 앞쪽 단원만 C단께 풀다가 말고 그랬는데 이건 B단계 어려운 문제 정도? 수준으로 나왔더라구요ㅋㅋㅋ 선생님 강의까지 들으니까 진짜 기적처럼 문제가 술술 풀려요! 그리고 선생님은 앞에 개념들 설명 나오쟈나옄ㅋ 거기서 진짜 중요한 부분이랑 문제에서 어떻게 나오는지 설명도 해줘서 개념 내용을 바로 문제에 써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단점은... 아직까지는 없습니다!ㅋㅋㅋ 빨리 라이트쎈 끝내고 쎈 다시 풀어보고 싶은거?ㅋㅋㅋㅋㅋㅋ

 

3.나만의 강좌 활용법

A단계는 무조건 선생님 강의 듣고 시작해요~ 어떤 애들은 문제 먼저 풀고 선생님 강의 듣는다는 사람도 있고 그런데ㅠ 제가 수학을 막 엄청 잘하는 편은 아니라서.... (저만 그런거 아니쟈나여!ㅋㅋㅋ 라이트쎈으로 공부하는 사람들 다 그러쟈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그래서 선생님 강의듣고 꼭! 그날 배운 범위까지 문제를 다 풉니다! 쫌만 어렵다고 생각되면 무조건 질문답변 ㄱㄱㅆ~ 질문하려고 글쓰다가 막 문제푸는법 생각나고 그래서 저 혼자 다 풀긴했는데 나중에 쎈할땐 질문 많이 올릴꺼 가테여^^;;ㅎㅎ

 

4.이런 친구에게 추천!

쎈은 다 갖고있쟈나여~ C단계 어려워서 손 안댄 애들은 무조건 이거 먼저 들어야데요!

그리고 쎈에 개념설명이 좀 없어서... 좀 쉬운걸로 많이 문제풀어보고 싶을때? 이거 들으면 엄청 좋을꺼 가테요!

아! 그리고 교재도 얇고 강의도 적은 편이라서 엄청 빨리 끝낼수이써요! 3월전까지 교재 하나 끝내고 싶으면 무조건 이거 먼저 하세요! 쎈 계속 붙잡아봤자... 저는 시간만 낭비였어요ㅠ 이거 먼저 끝내고 쎈 하면 엄청 빨리 끝나요!ㅋㅋㅋㅋㅋㅋㅋ

손석민

성준이의 후기 재미있게 잘 읽었단다^^ 모르는 문제 질문하려고 글쓰다가 문제푸는 방법 생각났다는 부분에서 참 뿌듯흐뭇했단다. 고맙다 성준아^^ 앞으로도 이렇게 화이팅 넘치게 수학 공부하길 바란다!

2017-03-05
best
완전 만족합니다! (1)
별5개 조은지 2016-01-22

1.나의 수강률? 90%정도?ㅋㅋㅋㅋㅋ

 

2.강좌의 장/단점

우선 장점은 선생님 설명이 엄청 꼼꼼합니다! 이번에 중1 올라가면서 초등학교때처럼 쎈 샀는데 너무 어려운거에여ㅠ 내용도 많고 용어같은 것도 많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더 쉬운 문제집으로 바꿔야하나 해서 친구들이랑 서점에 갔는데 라이트쎈이라고 교재가 새로나왔다고해서 봤는데 쎈이랑 우공비 중간같은? 좀 더 그림같은 것도 많고 설명도 많은데 쎈처럼 문제도 많고~ㅋㅋㅋ 그래서 고민없이 이걸로 샀어요! 쎈 C단계 어려워서 항상 앞쪽 단원만 C단께 풀다가 말고 그랬는데 이건 B단계 어려운 문제 정도? 수준으로 나왔더라구요ㅋㅋㅋ 선생님 강의까지 들으니까 진짜 기적처럼 문제가 술술 풀려요! 그리고 선생님은 앞에 개념들 설명 나오쟈나옄ㅋ 거기서 진짜 중요한 부분이랑 문제에서 어떻게 나오는지 설명도 해줘서 개념 내용을 바로 문제에 써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단점은... 아직까지는 없습니다!ㅋㅋㅋ 빨리 라이트쎈 끝내고 쎈 다시 풀어보고 싶은거?ㅋㅋㅋㅋㅋㅋ

 

3.나만의 강좌 활용법

A단계는 무조건 선생님 강의 듣고 시작해요~ 어떤 애들은 문제 먼저 풀고 선생님 강의 듣는다는 사람도 있고 그런데ㅠ 제가 수학을 막 엄청 잘하는 편은 아니라서.... (저만 그런거 아니쟈나여!ㅋㅋㅋ 라이트쎈으로 공부하는 사람들 다 그러쟈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그래서 선생님 강의듣고 꼭! 그날 배운 범위까지 문제를 다 풉니다! 쫌만 어렵다고 생각되면 무조건 질문답변 ㄱㄱㅆ~ 질문하려고 글쓰다가 막 문제푸는법 생각나고 그래서 저 혼자 다 풀긴했는데 나중에 쎈할땐 질문 많이 올릴꺼 가테여^^;;ㅎㅎ

 

4.이런 친구에게 추천!

쎈은 다 갖고있쟈나여~ C단계 어려워서 손 안댄 애들은 무조건 이거 먼저 들어야데요!

그리고 쎈에 개념설명이 좀 없어서... 좀 쉬운걸로 많이 문제풀어보고 싶을때? 이거 들으면 엄청 좋을꺼 가테요!

아! 그리고 교재도 얇고 강의도 적은 편이라서 엄청 빨리 끝낼수이써요! 3월전까지 교재 하나 끝내고 싶으면 무조건 이거 먼저 하세요! 쎈 계속 붙잡아봤자... 저는 시간만 낭비였어요ㅠ 이거 먼저 끝내고 쎈 하면 엄청 빨리 끝나요!ㅋㅋㅋㅋㅋㅋㅋ

김민재

이런친구에게추천 만약에 수학을어렵게 느껴지는 친구

2017-03-26
완강
[완강했어요] (1)
별5개 류희원 2017-03-05
드디어 2017 [라이트쎈]1()전범위 완강!!! >-< 강의가 많았고 주어진 시간이(갠사로) 28일밖에 되지 않아서 수강할수 있을까 걱정이 많이 되었는데 손석민쌤의 친절하신 설명과 문제풀이로 끝내게 되었어요감사의 표현으로 간단한 수강후기 남겨요! ( 후기로도 남기지 못한 장점들...^)1. 강좌의 /단점-장점일단 장점이 너무 많은데 한두개만 이야기하자면... 손석민 선생님께서 설명을 너무 잘해주심!! 제가 개념을 듣기 전에 문제집을 한번 읽어봤을때 이해되지 않던 부분도 손쌤의 강의를 듣고 나니까 이해가 완전 됬어요! @.@ 쎈과 함께 들으니 정말 이해도  되고 자신감도 붙는것 같아요! 두번쨰 장점은 풀이가 쉽고 간단하다는것! 혼자 풀때는 모르겠고 해설을 글로 봐서도 이해되지 않는 부분들이 강좌를 들으니 이해되고 다시 풀어봤을때도 혼자 풀수 있어요~! 간단하면서도 중요한 핵심들로 이루어진 문제풀이!! 저는 부분이 가장 좋았던것 같아욤! ^_^ 세번째 장점은 무료 제공되는 문항별 학습!! 손글씨 해설강의를 통해서 강좌에 미처 나오지 못한 부분들이 나오니까 정말 좋았습니다마지막으로는... 손쌤의 재미있는 농담과 가끔씩 설명해주시는 일상의 예를 활용한 개념설명!!!! ㅋㅋㅋ 가끔씩은 ?? 이게 무슨 소리지... 하는데 손쌤이 붕어빵() 호떡을 이용해서 설명해주시면 재밌고 죠았어욥 ㅋㅋ  -단점단점은,,,,.......진짜루 없는데 하나를 굳이! 쓰자면 문항별 학습이 모두 제공되지 않는다는점!! 그러니까 B단계 트레이닝중에서 빠지는 문제들이 조금 있어서 아쉬웠다능...! 손쌤 강의 듣고시픈뎁ㅠ^ 그거 말고는 단점 없는 정말로 완벽한 강의인듯!!><2. 나만의 강좌 활용법-STEP1 강좌를 듣기 전에 문제집을 한번 훑어보고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을 체크해둔다-STEP2 개념 강의를 통해 체크해두었던 부분을 확인하고 개념을 완벽히 이해한다-STEP3 유형 부분을 듣기 전에 문제를 푼뒤 답을 맞춰보고 틀린 부분을 표시해둔다-STEP4 강의를 들으면서 틀린 부분을 확인한다-STEP5 학교시험 PREVIEW 실제 시험처럼 제한시간을 정한뒤 문제를 풀어본다-STEP6 학교시험 PREVIEW에서 틀린 부분을 강의를 통해 이해하고 다시 문제를 풀어본다-STEP7 모든 개념,유형,시험까지 마스터해 수학왕이 된다3. 강좌를 추천하는 대상- 강좌는 저처럼!(ㅋㅋ) 수학을 싫어하시고 복습보다는 예습을 하려고 하시는 분들!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학교 진도를 나가기 전에 간단히 개념을 이해하고 문제푸는 능력도 향상시키기에 좋은것 같아요! 수학한테 쉽게 다가가기 어려우셨던 분들! (가까이하기엔 너무 그대 ㅋㅋ) 강좌로 자신감도 늘리고 수학과도 친해져보시는것 어떤가욧?? 헤헤4. 마지막으로 손쌤께...-개인적으로! ~~~~~~말로 손쌤이 수강후기를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정말루 감사하다는 이야기를 하고 싶어요! 그리구 소소한(?) 바램이 있다면 손쌤께서 후기에 댓을 달아주시는것! 그리고 꿈은 완강 이벤트 당첨.... 조심스럽게 희망해 봅니당...히히 근데 오해하시면 안되는게 이벤트에 당첨되고 싶어서 후기를 작성하는게 아니라는거....! 그리고 후기에 말들이 정말 진심이라는거... ^*^손쌤! 이런 강좌 만들어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감사함 보답하기 위해서 앞으로 수학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손석민

희원아 기분좋은 후기 잘 읽었단다^^ 이렇게 멋지게 공부를 하는 친구라면 앞으로도 쭈욱 열심히 잘할것 같은데? 그리고 희원이의 바램이 꼭 이루어지길 ^^

2017-03-05
짱 완전 추천합니다!!!
별5개 문성준 2017-02-17

정말 손석민 쌤이 설명을 정말 잘하시는것 같아요 그래서 정말 추천하고십어요 그리고 정말 최고에요!!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