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찾기

 > 강좌 선택 > 강좌목록 > 강좌안내

강좌

김본 선생님
김본 선생님
h 개설강좌바로가기
완강 도서무료쿠폰

탄탄한 실력으로 수학자신감 완성
2017 [쎈] 중1(하) 전범위 트위터 페이스북
강좌안내
강좌분류 전범위 강좌유형 내신
수강대상 수강기간 150일
강좌구성 63강 교재 쎈 수학1(하)
미리보기
결제안내
169,000원
장바구니 결제하기
강좌정보
강좌소개
강좌특징

▶ 강의특징

- 어렵고 복잡한 개념도 다양한 예시구체적인 설명으로 쉽게 이해되는 강의

- A, B단계의 꼼꼼한 문제풀이로 스스로 풀 수 있는 수학 해결력 상승

- 단계별 C단계 문제풀이 접근 힌트로 어려운 문제도 도전할 수 있는 강좌

- 오직 본쌤 강의를 듣는 친구들만 누릴 수 있는 혜택 본트(본쌤의 강의노트) 제공

- 볼수록 빠져든다! 풍성한 코너들로 지루할 틈 없는 강의 구성 

.

▶ 추천대상

- 처음 배우는 개념의 자세하고 꼼꼼한 설명이 필요한 친구들

- 쎈수학의 모든 문항을 차근차근 100% 완성하고 싶은 친구들

- 어렵게만 느껴지던 수학의 자신감을 찾고자 하는 친구들

- 강의를 끝까지 집중력있게 보기 힘들었던 친구들 

강좌범위 Ⅴ. 통계
Ⅵ. 기본 도형
Ⅶ. 평면도형
Ⅷ. 입체도형
문항별 강좌 B,C단계 모든 문제풀이 추가 제공
교재정보
교재정보
자세히보기
교재명
쎈 수학1(하)
연도
2017년
대상
예비중1

1. 전국 중학교 내신 기출 문제 총정리
2. 2009 개정 교육과정 문제 수록
3. 모든 문제를 A, B, C 3단계 난이도로 구성
4. 개념별로 입체적이고 세밀한 유형 제시
5. 152개 유형, 1103문제로 문제해결력 향상
6. 효율적인 자기주도학습을 위해 쎈 滿滿하게 공부하기 제공 

학습과정
수강후기
수강후기
제목 만족도 작성자 등록일
best 완강
본쌤 짱짱! (1)
별5개 박지영 2017-12-27
안녕하세요? 저는 본쌤의 쎈 1-2 강의를 완강하고 온 본쌤의 완소너 강소원이라고 합니다. 어느새 두 번째로 이렇게 찾아뵙게 되는 거 같네요. 본쌤은 진짜 대단하십니다!! 사실 저는 주재원이신 아버지를 따라서 외국에 잠깐 살고 있어요. 제가 처음 왔을 때 (약 1년 전이죠) 엄마께서는 한국 아이들과 수학 진도를 맞춰야 한다고 수학 인강을 들으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선택했던 게 쎈 수학 본쌤의 강의였는데, 1학년 1학기 강의가 끝나자 저는 그 선택이 굉장히 탁월한 선택이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그 생각은 지금도 변하지 않았고요! 항상 친절하고 재미있게 수학을 설명해주시는 본쌤 덕분에 어느새 수학은 저의 최애 과목이 되었어요. (사실 수학이란 과목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거든요..) 중간중간에 유머러스한 내용도 넣어 주시고, 본쌤 덕분에 개념을 완전히 뿌리 뽑을 수 있는 거 같아 정말 뿌듯합니다. 항상 힘내시고 화이팅 하세요! 그럼 저는 이만 2학년 1학기 본쌤 강의를 결제하러 가겠습니다! 
김본

소원이 오랜만이야^-^ 외국에서 공부하고 있었구나~ (어느 나라야? 궁굼굼궁) 쌤 덕분에 수학이 최애가 되었다니 완전 보람차네!! >ㅁ< 끼얏호~ (쌤은 성공한 덕후?ㅋ) 우리 앞으로도 즐겁게 공부하자~ 자주 글 남겨줘^ㅅ^

2017-12-27
best 완강
완강 했어요!! (1)
별5개 전채은 2017-06-09

제가 3학년 부터 쎈수학을 들어왔는데요, 선생님의 강의가 짱이였어요!

강의를 듣기 전에는 저 혼자 풀었는데 이해가 절반이나 않되더라구요..

신청을 하고나서는 강의를 들을때마다 조금씩 조금씩 왜 이 문제가 어려웠는지 아니까 기분도 좋아지고 더 풀고싶어 졌어요.

 그리고 선생님이 알려준 CU 나 tip 때문에 성적이 좋아졌구요. 시험이 다가올때 어떤걸 공부 해야하는지 제대로 알고 있어서 별로 긴장도 없었어요.

저 꼭 다음 학기는 김본쌤으로 신청 할겁니다!!

준비하세요!! ^^ <3

김본

채은이 짱^-^ 채은이가 쌤 강의 열심히 듣고 스스로 연습한 결과인거야~ 채은이가 공부하는 법을 잘 알고 있는거 같오~ 우리 다음 학기 공부도 즐겁게 해보자~^0^

2017-06-11
best 완강
완강했어요.^^ (1)
별5개 정민지 2017-01-10

중학교 들어가서 학원을 한번도 다니지 않고... 인터넷 강의 만으로...1년을 버티고 있네요.

다른 선생님은 샘플수업 말고는 들어보지 않아...

뭐라 말할수없고요.

김본 선생님... 1학년 2학기와 2학년 1학기 쎈수업 강의 듣고 있습니다.

도움이 많이 되어서..아직 학원에 가지 않고..잘 견디고 있네요.

인강의 장점으로... 시간여유가 다른친구보다 많은것 같고요....

쎈 문항별 강의 잘 이용해서....

c 단계도... 처음보다..많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2학년 2학기 이제 다시 등록하려요...

 

완강이벤트로 15% 쿠폰주는거 지금 알았네요.^^

얼른 빨리 주세요.....

다시 2학년 2학기 바로 등록하러 갑니다.

김본

스스로 공부하는 민지 짱!!^^ 공부는 스스로 할 때 가장 효과가 좋은거~ 앞으로도 잘해보아~ 홧팅홧팅!! 쌤이 응원할게^0^

2017-01-12
best 완강
성적향상후기 (1)
별5개 김민영 2016-12-16
2학기 중간고사때는 빈둥빈둥 놀면서 문제집만 대충 풀었는데 점수가 70대 후반으로 뚝 떨어졌어요... 그래서 기말고사 대비를 본쌤의 강의와 함께 엄청 열심히 했는데 이번에는 90대 초반으로 올라갔어요!! 선생님의 랩도 머리에 쏙쏙 들어오고 중요내용도 잘기억되니깐 엄청 좋은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수강할께요!
김본

민영아 추카추카해^0^ 민영이가 중간고사 때 적잖이 충격을 받았을 수도 있었을텐데 거기서 포기하지 않고 다시 의지를 불태운것 완전 칭찬칭찬이야^ㅁ^*

2016-12-18
best
★ 갓본쌤 ★ (1)
별5개 문서희 2016-08-05

쌤 정말 감사합니다!ㅜㅜ

아시겠지만 강의가 정말 재밌어요! 개념도 설명 한번만 들어도 바로 이해가 되구요!

그 덕분에 아무리 귀찮아도 쌤 강의는 매일 듣게 되요!

심지어 휴가갈때도 장시간 차타고 이동하면 한두개정도 들어요^^(멀미나긴 하지만..ㅋㅋ)

처음에 생각없이 선택한 거지만 정말 좋은 선택이었던것 같아요!

앞으로 쎈 문제집으로 더욱 공부 열심히 할게요!^^

김본

서희가 스스로 열심히 수강한 덕분이야^-^ 이런 자세면 어떤 과목도 다 잘할수 있옹~ 서희 공부 화이팅!! >ㅁ<

2016-08-05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