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찾기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고객센터

PMP

자주하는질문상세보기
번호 분류 제목 등록일 조회수
3374 PMP/모바일 [모바일웹] 모바일 기기 등록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2016-07-11 3293

모바일 기기 등록해제는 아래의 인증 기기를 확인하여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의 경우 스타플레이어 > 내강의실 > 하단[설정] > 맨아래 [기기등록해제] 선택






※ 기기등록해제 후, 재 등록 시



② PMP의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해제(원격을 통해 PMP에 저장된 강좌 삭제)


 ※ 기기 등록해제의 경우, 다운로드 받은 강좌가 없어야합니다.

    만약, 다운로드 받은 강좌가 있다면 삭제 후 기기등록해제 처리 진행됩니다. 


- 환불문의로 기기해제 및 변경이 안될 시 고객센터에 문의(1644-5590)해 주세요.

목록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으로 궁금한 점이 해결되지 않으면 직접 질문해 주세요.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