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찾기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고객센터

PMP

자주하는질문상세보기
번호 분류 제목 등록일 조회수
2136 PMP/모바일 PMP초기화에 실패했습니다.라며 다운로드가 안됩니다. 2014-01-27 5714

1. 고객 PC(컴퓨터)에 생성되어 있던 `PC 인증서`가 깨져 있는 경우,
=> 이 경우, 고객 컴퓨터에 `PC 인증서 생성 폴더`를 찾아 PC 인증서 삭제해 주셔야 합니다.
(PC 인증서 생성 폴더 위치는 컴퓨터 OS 버전에 따라 다르기에 아래 따로 안내 드립니다.)

 

2. 컴퓨터 환경이 Vista/ Windows7 / Windows8 일 경우

`인터넷 창 실행`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으로 띄워 이용해야 하는 특성이 있습니다.
고객님 컴퓨터 OS 버전 확인하신후 Vista 이상 환경이면 첨부해 드린

문서 참고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으로 인터넷 창 실행하여 이용해 주세요

 

 

[인터넷 창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는 방법]

 1. 컴퓨터 왼쪽 하단 (시작 옆) ‘빠른 실행 아이콘’ 또는 ‘시작 -> 모든 프로그램’에서‘Internet Explore’ 아이콘에서 ‘오른쪽 마우스’클릭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A)’클릭. 

  

2. ‘사용자 계정 컨트롤’ 창 뜨면 ‘계속’을 클릭하여 띄운 인터넷 창에서 사이트로 들어가 로그인/ 프로그램 설치/ 파일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 참고: 고객 컴퓨터 OS 버전이 ‘64bit’ 환경이면,
인터넷 창을 ‘32bit’ 환경용으로 실행을 하여야 정상 이용이 됩니다.
(다른 사이트_은행 포함_ 이용 시에도….)

64bit 환경이면 아래 그림처럼 ‘컴퓨터\로컬디스크(C:)에 가면 ‘Program Files’폴더가 2개입니다.
(32bit만 설치된 컴퓨터에서는 ‘Program Files’ 폴더만 있습니다.)

64bit 환경이면, 아래 그림처럼 ‘Program Files (x86)’가 보이실 겁니다.
‘Program Files (x86)’가 ‘32bit’용이 설치된 곳입니다.
‘Program Files (x86) \Internet Explorer\iexplore.exe’의 ‘iexplore.exe’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으로 인터넷 창 실행하여 이용하여야 합니다.

 

.   

 

목록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으로 궁금한 점이 해결되지 않으면 직접 질문해 주세요.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