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찾기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고객센터

PMP

자주하는질문상세보기
번호 분류 제목 등록일 조회수
2090 PMP/모바일 PMP 넷싱크 손상되었다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2014-01-15 4343

- 펌웨어란? 기기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응용소프트웨어

- PMP 기기 넷싱크 손상시 펌웨어 업그레이드 필요

-

[펌웨어 업그레이드]

-

1) 펌웨어 업그레이드 진행
  - 제조사 홈페이지 및 제조사 고객센터 안내 참조
  - 펌웨어 업그레이드 하여 기기 전원을 OFF 한 후 새로 전원 ON 누름.

    완전히 부팅이 된 후 PMP 내에서 업그레이드한 펌웨어 버전인지 확인

-- 

2) 업그레이드 후 파일 다운로드시

    "넷싱크 아이디가 발급(생성)되었습니다" 메시지가 뜬다면 정상

-- 

3) 안내 대로 USB 연결 해제 후 PMP 재부팅

 

4) PMP 전원이 완전히 켜진 상태에서 USB 재연결, 강좌 파일 다운로드 진행

-- 

※ 펌웨어 업그레이드 후 동일 현상 지속시,

    PMP 하드에 이상이 있는 것으로 해당 PMP 제조사에 A/S 문의 요망

목록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으로 궁금한 점이 해결되지 않으면 직접 질문해 주세요.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