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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분류 제목 등록일 조회수
2053 PMP/모바일 PMP 기기가 변경되어 다운로드가 되지 않아요 2013-12-24 4346

이용하시던 PMP를 변경했는데 다운로드가 잘 안되신다구요 ? ^^

한 회원의 ID에는 한대의 PMP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A/S 및 고장반품 등의 이유로 기기가 변경되면 새 PMP 기기 등록을 위한 절차가 필요합니다.

- 해당 PMP 업체 고객센터에 고장/반품으로 인해 새 제품을 보냈다는 증명 서류 발급 요청

- 요청한 증명서류를 FAX로 전송

-  고객센터 FAX 번호: 02-3441-3302

- 증빙 서류: 반품 후 새 제품 보냈다는 증명(회원 성명 표기 요망)

-

※ 팩스 전송 후 고객센터(1644-5590)로 확인전화시 신속한 처리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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